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울산 사업자 즉석판매제조.가공업 교육 신청하기(부산까지...가야하다니)

by 오필리아찡 2024. 3. 8.
반응형

즉석판매제조가공업:6시간 35,000원의 비용이 든다.

즉석판매제조업 신청방법

준비물: 영업신고서, 위생교육수료증, 보건증, 신분증

문의사항은 울주군청-위생과 문의 별도 연결해서 궁금한거 물어보니,

상세하게 안내를 잘 해주었어요!

 

울산은 교육일자 14일 부산광역시 부산 상공회의소 09:00 - 16:00까지 교육이 진행됩니다.

비용은 둘째치고, 너무 잔인한게 울산인구도 많은데...

부산/울산을 묶어서 부산에서 교육이라니요?

 

게다가.. 아이 어린이집 어떻게 보내고 부산까지 가냐구요?

 

한국식품산업협회 온라인식품위생교육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kfia21.or.kr)

 

한국식품산업협회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한국식품산업협회 온라인 식품위생교육입니다

www.kfia21.or.kr

가입하고 신규영업자 집합교육신청을 클릭합니다.

 

신규영업자 집학교육신청 누르고, 업소정보등록을 체크!

즉석판매제조가공업의 영업종류로 선택하고, 업소정보등록완료를 누른다.

그런다음 교육신청-원하는 지역의 교육장소를 클릭해준다.

 

교육신청하고 결제를 미리 해야해요.

무통장입금이 가능하길래, 무통장입금을 선택했습니다.

 

교육인원 180명 정원중 현재 67명이 신청했네요.

울산/부산을 포괄했을 때, 이 정도 인원이면 적은것 같긴하네요.

 

 

뭐든지 처음은 서툴지만, 이렇게 한번 하고 나면 그이후로 내가 할 수 있는것들이 많아지는것 같아요.

진입장벽을 높일수 밖에 없는 단계를 만들고 있어요!!ㅎㅎ

 

이거..교육듣고.. 시설내에 공간분리하고, 보건증하고, 신고하는 여러가지를 함께 생각하면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