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아이템 스카우트 말고 아이템 찾는방법은 어떤게 있을까?

by 오필리아찡 2024. 3. 4.
반응형

전혀 다른 방식의 아이템 찾는 방법

 

세상에서 내가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나

그 사람을 소비자라고 생각하면, 그 소비자를 잘 아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나

 

그러면 결론->나를 만족시키면된다.

나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아보면 좋아요!

 

핵심아이템은 내 쇼핑리스트속에 있다

 

이런거 왜없지? 하면서 쇼핑더보기를 눌러서 2~3페이지 넘어가본적 있나요?

1등이라고 해서 샀는데 나는 별로네? 라고 생각한 경험 있나요?

 

그중에서 하나 정해서, 브랜드개발하는 연습을 하자.

 

하나의 핵심아이템만 성공시킨다면, 확장이 무한정 가능하다.

 

후기들 20개씩 쭈우우우욱 비교하고, 핵심아이템을 만들 수 있을까?를 생각해봄

 

 

쇼핑리스트를 꺼내자.

내가 지난 일주일동안 뭐샀는지, 한달동안 뭐샀는지 다 꺼내놓고

내가 저렴해서 샀고, 이미 알고있어서 샀고, 등등 중에 1페이지 말고 뒷페이지까지 넘겨서 산 아이템을 체크!

가상의 브랜드를 끝까지 만들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