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공부

레포트: 해피캠퍼스로 돈버는 법

by 오필리아찡 2017. 8. 11.
반응형

대학교 다닌지 오래되었지만 다행히

전문학사에서 학사로 변경하는 과정에서

추가 레포트를 작성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과목이 총 16개는 되었으니 16개의 레포트가 생긴 샘

레포트를 냅두기에는 너무나 아깝고 나름 성의껏 작성했는데.

그러던 중 알게된 해피캠퍼스

 

 

대학교3년동안 다닌 레포트수를 합하면

레포트 수만 해도 어마어마한데 과제하나를 준비하면

여러가지 파워포인트, 발표과제등 정말 많았어요!

대학교 다닐 당시 해피캠퍼스를 진작에 알았다면 더 좋았을걸

이라는 아쉬움도 남지만 작은 푼도이라도 벌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이미 많은사람들이 이용했고

실제로 레포트를 쓰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은 다운받아 쓰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레포트 쓸때 글자크기, 글자수부터 어느정도 제한이 있잖아요~

그 글들을 다 쓰려니 많은 문장을 만들어야하고 많은 자료를 찾아야하는데

그러기에는 시간이 부족하고 또 귀차니즘이 생기는.. .

저도 다른사람이 쓴 레포트를 참조하거나 다른사이트에서 유료로 결제해

참고자료로 쓴적이 있어요~ 이렇듯 레포트 외

사업계획서, 여행계획서, 인생설계서, 독후감, 자기소개서, 기업보고서,

학업계획서, 학과별자료등 다양한 자료문서를 볼 수 있어요

 

취업때는 또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가 필수인데

무엇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할때 참고자료가 될수 있을것 같아요!

 

사이버로 다닌 대학에서 나온 레포트

몇개를 등록해서 올렸어요~

 

단! 해피캠퍼스로 올릴때는 조금의 푼돈이라 생각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아동쪽의 레포트내용이다보니

보는사람들의 수가 어느정도 제한이 있었지만

포괄적인 내용이나 다수가 필요로 하는 자료들은 꽤 수입이 되는것 같아요!

저도 올리고 까먹고 있을정도로 몇개월 뒤에 들어갔거든요

그러고나서 확인한 결과는?

 

.

.

.

.

.

 

 

 

 

 

 

작지만 수익금이 보여요!

커피 두잔은사먹을수 있는 돈이에요!

아직 치킨을 사먹을 수 있는돈은 아니지만

이런 꽁돈을 모았다는거에 힘을 얻어요.

많은 자료가 있으시다면 하나의 부업으로 활용해도 좋을것같아요!

나의 레포트, 계획서의 능력이 이렇게 돈으로 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구요~

레포트의 금액은 본인이 측정합니다!

너무 비싸거나 하면 클릭률이 낮겠죠? 적절히 봐가면서

가격측정을 하여 올려야할것 같아요~

 

 

 

저도 많이는 아니지만 간간히 수입이 있었구요!

내가 정한 수입이 모두 들어오는게 아니고 50%가까이 떼고 반정도가

저에게 들어온다고 보시면 되요! 소개해주는 값이지요.

레포트거래를 중개해주는 값이니까 그러려니 하고있고요!

 

자료를 올려 놓기만 하면 관리할 필요없고, 삭제되지 않으며

또 매년 대학생, 계획서등이 필요한사람들이 계속 조회해보는 이상

노출이 되니까 좋은것 같아요!

 

 

 

 

레포트는 이제 대학으로 돌아갈 일도 없고 해서 추가로 늘어나지 않겠지만

참고가 될만한 자료들은 추가로 올려서 사용할 계획이에요

 

출금신청은 5,000원 단위로 가능하고 이체수수료는

금액상관없이 500원의 수수료가 붙어요

 

신청하면 바로들어오는건 아니고 2~3일 뒤에 들어옵니다.

 

돈이 돈을 벌듯이 작지만 계속해서 노력해보려구요.

이렇게 번 돈은 꽁돈 같아서 쉽게 써지는데 저는 바로 저금통장에 넣었어요!

아니면 기뻐서 뭐라도 사먹을것 같아서요 ㅎㅎㅎ

계속 모아가는 재미를 느끼고 싶네요~ 저보다 훨씬 방대한 자료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도전할만한 분야인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