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블로그+티스토리

인스타그램 릴스로 돈벌기 릴스 수익을 얻는방법

by 오필리아찡 2023. 9. 6.
반응형

✅인스타그램 릴스 플레이 보너스프로그램✅

 

인스타그램에서 릴스동영상 재생횟수에 따라
실제 수익으로 돌려주는 보너스프로그램이래요💓
 
안해볼리 만무하다.
 
어차피 블로그하는건데,
같이 키우자👩🏻

모두 제말에 동의하시나요?
인스타그램 릴스.. 열심히 왜저래 하나?
라고 했지만 찐정보와 나의 찐활동을 알리며
#개인블로거 로써의 역량도 함께 증가시키고 싶은 
저의 작은 바램에서 저도 최근 릴스를 시작했어요.

"릴스를 하고 한달만에 1만명 늘었어요"
라고 하고싶은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달만에 70명 늘었어요.
조금씩이지만 지속적인 컨텐츠를 
만들어간다는것에 흥미를 느껴요💓

개인계정

제가 쓰는 인스타편집은 

1.자체 인스타그램 릴스 편집기능
2.capcut
3.VITA
 
좀더 효과를 많이 주고 싶다면 주로 capcut을 쓰고
그게 아니라면 그냥 인스타그램 릴스편집기능을 쓰고 있어요.
 
근데 인스타그램 릴스보너스는... 초대를 통해서만
참여가능하며 한국의 크리에이터들에게 알람이 뜬다고 하네요.
 
이제부터 진짜 컨텐츠 싸움이구나💦
 
✅릴스 보너스 프로그램 조건 잘 따르기
✅인스타그램 알람켜놓기
 
수익화에 선정되었다해도 릴스활동이 꾸준히 되지 않으면,
수익화 중지 될수 있어요💓
 
나는 언제쯤 릴스 수익화를 할 수 있을까?
대략 한달기준으로 진행
최소 100달러에서 많게는 10,000달러까지 수익을 받으시더라구요.
 

사업계정

제가 팔로우하신분도 핟날 기준 20~30만원 수익이 났다고 얘기해요.


✅인스타그램 릴스 수익화 조건✅
1.계정이 30일이상 운영 ⭕
2.최근 30일이내 5개이상의 릴스를 업로드 ⭕
3.최근 30일이내에 릴스 재생횟수가 10만회 이상❌
4.비즈니스 또는 크리에이터계정❌
5.페이스북의 수익화 정책 준수❌
 
또르르... 나 수익화 할 준비가 안되어있네요.
빨리 비즈니스 계정으로 바꾸겠습니다.💓
 
비즈니스계정으로 바꾸는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암튼 현재 유튜브, 티스토리글쓰기, 블로그글쓰기, 티스토리등을 통해
계속해서 수익이 들어오고 있으니까요.
 

얼마나 꾸준히 잘 하느냐가 관건이겠죠?
매일 컨텐츠를 만든다는건 어려운데.. 쩝
릴스의 핵심은 결국 요거에요!

릴스로 관심을 유도하고 프로필로 들어오게 한 다음
영상과 사진을 보게하고, 결국 그 릴스를 통해
내가하는 사업으로 고객을 유입될 수 있게 만드는 것!

 
부담 느끼지 않는선에서 블로그를 더 키우기위한 계정으로
저는 이걸 키워나가봅니다😃
 

사람들은 어떤 컨텐츠를 좋아하나? 내가 가고싶은 릴스의 방향?

 
1.정보성컨텐츠를 만들어보자
2.감성컨텐츠보다는 정보를 주는 컨텐츠위주로 나가자!
3.음악은 최소 10만명이상 사용한 음악으로 입히자.
4.막뜨기 시작한것, 사람들이 최근에 궁금해하는것은 무엇일까? 알아보자.
 
결국 정보성컨텐츠에 뻔함만을 집어넣고, 단순히 지식적인 측면보다
진정성있는 내 모습을 얼마나 잘 표현하냐인것 같습니다.🙄
 
그걸 표현하는게 무리데쓰...😌😌
 

 
나한테도 이렇게 알림오는 그날까지..열심히 해볼게요.
그리고 보너스를 받기위해서는 참고로 최소 25달러 넘어야 한다고 합니다.
유튜브나 티스토리도 100달러 넘어야 정산이 되거든요.
그나마 인스타는 후하네요!💦
 
사람들이 왜 더 핫하게 릴스를 만들고 올리는지 이제 알것 같네요.ㅎㅎㅎ
 

황사장 자기계발 성공 마인드셋 파트너
 
아 이분 보고.. 나도 프로필을 좀더 개선해봐야겠다.
자기계발성공 마인드셋 파트너 라는 소개해서
이분이 뭘 하는 사람인지 좀더 명확하게 보이긴 하네요.ㅠㅠ💦
 
자 그럼 내 소개는

오필리아  아들둘맘 인플루언서👩🏻🧑🏻👶🏻🐶
🌏짠테크와 육아로 블로거운영중
🌏제로웨이스트 지향중
🌏동기부여&내면세계 중요시하는 INFJ
저도 했는데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동기부여 #자기계발 #육아블로거 #인플루언서

제 블로그가 궁금하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일단 표현해보는거죠.
자 모두 시작하세요. 움직이세요.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