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사업일기. 쇼핑몰 릴스, 숏츠 이왕 올릴거면 이렇게 올리세요!

by 오필리아찡 2024. 9. 5.
반응형

작년부터 시작된 나의 쇼핑몰 도전,
다양한 부업들을 도전한 이야기로 릴스를 만들고 있어요.
 
뭐, 확 카테고리를 좁혀서 만들지 못했고
후킹멘트들도 많이 적지 못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팔로우가 늘고있고요.
 
얼마전부터는 인스타 릴스 보너스수익도 들어왔어요!
소소하지만 하루에 1달러, 2달러 모아가는 재미가 쏠쏠해요!
 
주식투자보다 안정적이잖아요+_+
그러다 "뮤직허브숏츠"를 알게됬어요.
 
참고로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고요~
릴스에 나오는 음악들 참 많잖아요.
 
저는 이왕이면 내가 좋은 음악들 위주로!
릴스음악사용하기를 했거든요~
 
그런데.. 그러지말자는거죠.
그냥 어차피 올릴거 이왕이면 돈주는곳, 돈주는 음악 사용해보자구요:)
 

 
플레이스토어에 "뮤직허브" 검색 후 다운받아주세요~

뮤직허브란?

뮤직허브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음악을 인플루언서에게 제출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며,

제출된 곡을 자신들의 콘텐츠에 포함시켜 홍보합니다.

 

 
음 조금 실망스러운건 음악이 다양하지 않아요.
발라드, 댄스, 힙합등 다양한 장르를 선택해서
원하는 음악을 찾아보려하지만, 너무 듣보잡 노래 ㅠㅠ
 
곡제출이 가능해서 신인가수들이나
조금 더 알리려는 분들의 음악이 많은것 같아요.
 
 

 
회원가입을 하는데요. 
뮤직허브에 가입할때는 반드시 자신의 계정 인스타그램에 할건지!
유트브숏츠에 올릴건지 등을 설정 후 아이디를 적고요.
팔로우수가 어느정도 규모인지 적어야해요.
 
처음 생겼을땐 규모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수익을 줬는데
지금은 조금 더 가리는것 같아요?
 
팔로우수가 어느정도 되어야 5,000~10,000원 돈이 되는데요.리워드로~
50,000원이상 되면 출금가능해요!

 
원하는곡을 보관함으로 옮기고요.
릴스에 올릴때~ 인스타그램에 곡을 찾는거에요.
수아-틈 검색해서 그 음악으로 설정해준뒤 업로드!
그리고 사용하기를 눌러서 인스타그램 릴스로 올린 링크주소를 업로드해주면~ 끝!

 

✅프로필로 가서 정산요청 누르면요?
*최소 5만원이상 부터 리워드 정산요청이 가능합니다.
shorts@musichub.kr
 
메일제목: 리워드 정산요청
메일내용:가입이메일주소, 정산요청금액*연락처
+신분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 
+통장사본 첨부
 
정산일 입금까지 2~3일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아직은 홍보가 그렇게 많이 되지 않았나봐요.
저도 유튜버 모임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어떤 분은 15만원을 벌었다고해요.
 
그래서 성장중인 채널을 조금 더 클때까지
뮤직허브숏츠에 있는 음악들 올리면서
수익을 조금 벌어도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내가 만든 릴스만..300개가 넘는데 ㅎㅎ
300개 *5,000원 = 1,500,000원 두둥 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뮤직허브숏츠에 있는 음악을 사용할 순 없겠지만
그래도 어차피 음악 넣을거면 여기에 있는 음악넣고
같이 수익화하면 동기부여도 되고 자극도 되고요.
당장 수익화가 되어서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