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사업일기.나에게도 더 뚜렷한 목표가 생겼다!

by 오필리아찡 2024. 9. 5.
반응형

집에서만 쇼핑몰을 하다

이제 겨우 사무실로 간지 1년차인데,

오늘 나에게 더 뚜렷한 목표가 생겼다.

 

거창하게 해야지? 무조건 대박나서 떼돈 벌어야지?

이런생각 정말 가져본적 없다.

 

내가 아이들 데리고 일할 수 있음에 감사했고

내가 이렇게 일하며 돈을 벌수 있음에 감사했다.

 

그런데 오늘! 진짜 ... 목표하나가 생긴것 같다.

 

중국에서 아직 물건이 오기 전인데, 고객의 배송일정은 맞춰줘야해서

마진을 포기해서라도 그 물건을 보내드리고 싶었다.

 

결국 내가 파는 물건을 도매몰에서 구입하려고 보는데!
재고가 있는지 물어보려고 보니!
지역이 울산인거다! 반가운마음에 바로 가서 직접 구매하겠다고 했다.

아침 9시에 허겁지겁 달려간 곳,

그곳은 3층짜리 건물이 올려져있고! 

 

쇼핑몰 10년차이며 이 건물은 지은건물이라고,

2층은 사무실이라고 했다.

 

그냥 내 눈에는 마치 대형기획사건물을 쳐다보는듯 웅장하게 느껴졌다.

와, 쇼핑몰로... 이렇게! 할 수 있구나.. .

 

10년을 얼마나 열심히 쌓아올렸을까? 

다시 그분의 도매몰에 들어가 어떤걸 판매하시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았다.

 

그리고 많은 생각이 들었다.

1층은 택배, 창고 2층은 사무실 겸 스튜디오 3층은 우리집 옥상은 우리만의 테라스가든?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막 그런 로망이 생겨버렸다.

 

꿈은 크게 가지자.

어쩌면 내 10년뒤 모습이 이 모습은 아닐까?

 

아침부터 물건 싣고 오는데, 심장이 두근거렸다.

 

 

나의 5년뒤에 모습은 건물을 지어 1, 2층은 쇼핑몰 3층은 우리가족이 사는곳 옥상은 우리만의 테라스휴식공간(미니텃밭도 하나. ..)

상상만해도 흐믓하다!💜

 

사장님의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봤다.

멋지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