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

해외직구를 위한 관세청 유니패스 개인통관고유부호 받기쉬워요!

by 오필리아찡 2017. 8. 23.
반응형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받게되었어요!

해외직구를 위해서는 필수적이라는

개인통관고유부호!

이제 직구에 관심을 가져야할 때인것 같아요!

사실 몰라서 못받았는데 이제는

제 힘으로 이루어내었어요~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개인정보유출을 최소화하기위한 방안으로

생겨난 제도에요!

 

클릭하면 바로 관세청유니패스로 안내됩니다!

http://unipass.customs.go.kr

 

 

 

 

먼저 포털검색사이트에 '관세청 유니패스'를 검색하여

사이트에 들어오구요!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없어서 편합니다!

그리고 빨간색 체크에 보이는 개인통관고유번호를 클릭해주세요~

 

 

 

모든 공공기관에 보안프로그램은 필수지요?

보안프로그램 설치 완료하구요!

 

 

사이트 넘어가면 이렇게

'개인통관고유부호신청조회' 해서 휴대폰인증 또는 공인인증서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어요! 공인인증서는 컴퓨터에 없으면

받아야 하니까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이 있다면

바로 휴대폰인증하는게 훨씬 편해요~

 

성명과 주민번호를 적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기존에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있다면

핸드폰번호와 인증번호를 통해 다시 고유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

없다면 저처럼 신규발급을 눌러주세요!

 

 

 

 

발급신청절차가 매우 간단하네요!

이렇게 간단한데 안하고 있었다니!

이름, 주민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명의구분하셔서 적고

최종 동의하시면 되요!

 

 

세관통과시 주민번호를 쓰는게 아니라 이렇게

개이통관고유번호를 써서 훨씬 보안에도 좋은것 같아요!

 

 

 

성명, 주민번호, 주소, 번호등이 나오면서

최종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발급됩니다!

진짜 간단하죠?

 

 

 

해외직구상품을 고르고 결제를 하려고 하니

이렇게 통관지연방지를 위해 도로명주소는 필수이구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적으라고 나오네요!

드디어 금방 발급받은 따끈따끈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쓰게 되었네요~ 13자리라서 맞는지 꼼꼼하게 확인후

결제합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해외직구 쉽게 결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