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에는 광고를 많이 쓴 사람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키워드광고 3가지 필승전략
1.???을 잡아라
2.양으로 승부해야하는 경우
3.돈 안쓰고 효율올리기
판매채널 효율이가장 좋은 채널은
1.쥐마켓
2.11번가
3.옥션
4.스토어
5.쿠팡
지마켓, 11번가, 옥션이 효율이 좋은이유는
상위노출을 오로지 키워드 광고비에 따라 배치를 하는 형태
네이버, 쿠팡은 구매자 친화적인 플랫폼, 판매실적에 따른 상위노출
키워드광고효율이 좋지 않음
11번가, 옥션, 쥐마켓은 판매자 친화적인 플랫폼, 광고비용에 따른 상위노출
키워드 광고효율이 좋은 편
계속 광고를 집행하는 분들이 잘팔리는 지마켓
광고비예산을 가지고 물건을 더 싸게 판매하는 판매자가 많은 스마트스토어
원버튼으로 쉽게 광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비 경쟁이 심한 곳 스토어
효율성없는 위치에 불필요하게 노출되는 쿠팡, 쿠팡이 원하는 모든곳에 내 광고가 띄워짐
불필요한 광고비가 발생할 수 밖에 없음(쿠팡은 무료배송에 예민한편)
지마켓, 11번가, 옥션 키워드광고효율이 좋으며!
구매자들 편의성에 맞춰 효율이 잘 되어있다.
광고하는 만큼 리뷰_ 신경쓰자❤
네이버, 쿠팡은 리뷰에 예민한 분들이 많다.
1.높은전환율을 만들어라.
잠재고객이 클릭했을 때 구매할 확률을 높이자.
초적합키워드를 사용해라!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가장 많이 구매하는 디자인에 가까운 제품만 광고를 걸라!
사람들의 취향까지 고려해서 키워드를 정해라!
2.낮은 클릭당 광고비를 세팅하면 된다
클릭당비용 cpc,광고비 얼마나 쓸건지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평균노출순위 12위정도 셋팅, 광고비 셋팅을 얼마에 했는지~ 낮은 클릭당 광고비를 쓰고 있음
낮은 광고비를 써서라도 저렇게 적당히 10~20위권에만 내가 광고를 세팅한 상품이 나온다면 ,좋은 효율을 낼 수 있다.
3.연관키워드를 잘 넣어봐라
<키워드분류>
✅초적합키워드: 판매될 가능성이 매우 높음:효율이 좋아 cpc조금 더 써도 됨
✅적합키워드: 판매될 가능성이 높음: 최대한 많이 찾아, 적은 cpc활용
✅연관키워드: 판매될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음: 광고X, 상품명이나 태그에만 활용
진짜 도움된 유튜브채널이네요:)
오늘 지금 당장 다시 11번가, 지마켓 광고등록하러 g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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