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사업일기.울산 답례품은 울산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에서?

by 오필리아찡 2023. 9. 6.
반응형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의 모든제품: 답례품♥

 

 

울산사회적기업 육성사업까진 아니더라도,

사회적기업을 하고 싶어서 한때 설명듣고 수료까지 했지만

지금 현재의 시스템으로, 현재의 육아를 하며

모든것을 다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포기했었어요.

 

울산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에서는

울산의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의 판로개척과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자 SK이노베이션의 후원을 받아 사회적협동조합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자활기업,

여성기업, 벤처기업, 장애인기업, 중소기업, 창업기업의 판로를 지원

구매를 대행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인 구매대행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잉? 정말? 그럼 나 여성기업이 된다면

나도 지원할수 있는 판로를 또 넓힐수 있는게 되네요?

 

친환경굿즈, 친환경행사, 교육서비스, 탄소중립생활실천행사

맞춤형체험, 답례품으로 참여가 가능할것 같은데...💓

여성기업으로 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에 한번 입점해볼만한데요.

 

 

울산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 - 판로사업을 소개합니다. (deobulup.com)

 

울산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 - 판로사업을 소개합니다.

정기 프리마켓 및 사회적 경제 박람회 개최등의 공유마케팅사업 유통판매 등 오픈 플랫폼 구축을 토대로 한 프리마켓, 박람회등을 개최하여 이동 판매 시스템 마련 기획

deobulup.com

 

실제 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에 이미 입점하여 많은 분들의 물건이

이곳에 있더라구요. 사회적인 의미가 있으면서

당장에 수익까지 연결을 어떻게 시키냐도 참 중요한것 같은데요.

 

더블업은 울산내에서 사회적경제판로지원센터로 스토어도 오픈하였고,

온라인플랫폼에 대한 홍보가 조금 더 되니까 좋은것 같아요.

 

특히 공공기관을 공략하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말이죠.😄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스토어를 통해 여러 제품이

입점되어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확실히 캐릭터가 있는게 이쁘네요.

 

아쉬운건 가격이 완전 싼건 아니였네요.

가격적메리트라던가 선물구성, 답례품 할만한게 없네요.

오히려 제가 들어갈 수 있다면 경쟁력은 있을 수 있겠어요.

 

그러기엔 좀더 기획력이 필요함...현재 혼자서 하는게 너무 많음😂😂😂

어쨋든 지원사업부터 판로사업, 교육프로그램이

이곳 울산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소식을 팔로우해서 알아가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