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스마트스토어 관심고객수 확 늘리는 법 (실제 증거보여드림)

by 오필리아찡 2023. 8. 15.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관심고객수 늘리는법 어렵지 않아요.

실제 체험했다니까요?

 

 

이전에 관심고객수 많으면 한달에

한번 보낼 수 있는 마케팅 메세지 숫자도 늘어난다고 했어요.

 

제가 7/22일 스토어 관심고객수를 높이기 위해 

쿠폰발행을 실시했어요.

 

 

이것이 7/22일 제 스토어 관심고객수입니다.

 

고객혜택관리-혜택등록-알림받기한 고객에게만 쿠폰드리는 행사를 했죠💚

 

7/22일 쿠폰 93개 남은 기준으로1000원 할인쿠폰을 때렸죠.

상품가 대비 쫌 쎄게 때리긴 했어요. 상품들이 1~3천원 사이가 정말 많은데

여기에 1,000원이면 쎄긴 쎄죠...💦

 

그래도 그렇게 관심고객수를 늘리고, 이분들이 쿠폰을 써서 구매를 한다면

이게 바로 광고의 효과중 하나라고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최근 8월 중순부터 유입이 늘기 시작했구요.

하루에 90~100 명남짓 겨우 유지했던 스토어에 반응이 왔어요💖

 

 

 

뭐야 ? 방문자수........💓

170명 정도 토탈 오늘자 방문을 했어요. 나 너무 기뻐 ㅠㅠㅠㅠㅠㅠ

물론.. 유입이 주문으로 이어지는것은 아니지만요.

 

장바구니넣는것만으로 1,000원 할인받는 분들이 많다라는걸 볼수 있어요.

93개의 쿠폰에서 현재 6개 남았으니 80명이상의 관심고객수가 한달만에 늘었고,

그것도 정말 제 스토어에 관심잇어하는 분들이 눌렀겠쬬?

 

억지로 맞구독, 맞스토어찜을 할 필요가 없어요...💗

이것이 진정 관심있어하는 사람들에게 받는 관심고객수이며

구매로 이어지는 ... 수단이 되는것이 아닐까요?

 

 

 

12시 넘어서 다시 들어가니 이젠 4개 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이정도면 내일되면 쿠폰 다 쓰겠어요.

소리질러!!!!!!!!!!!!!!!!!!!!💥💥💥💥💥💥💥💥💥💥

7/22일자 찜고객수
8/15일자 찜고객수

 

쿠폰 다 쓰면 다시 쿠폰할인혜택을 등록해야겠어요.

나 왜 이렇게 지금까지 안한거지? ㅠㅠㅠㅠㅠ

 

이 방법 너무 괜찮네요. 

물론 유입대비 구매율이 없어서.. 다시 한번 상품을 물갈이,

좀 더 고민해봐야할거 같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