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일상

이사준비:) 한샘 샘베딩 서랍장과 리바트 브란도 가죽소파 주문!!! 2탄

by 오필리아찡 2017. 9. 19.
반응형

 

이사준비하는데 신경쓸건 왜이리 많은지. ..

어떤걸 버리고 어떤걸 가져가야 할지에 대한

선택의 기로 그리고 가전, 가구를

새로 살것들을 살펴본 결과 최종 나온것은

 

화장대, 쇼파, 세탁기, 티비

인터넷 주문!!!!!!!!!!!!

(한샘 샘베딩 서랍장 및 리바트 브란도 가죽소파)

 

필수로 바꿔야한다는 결론

아니 어찌보면 합리화

 

각각 어디브랜드를 살까 고민하고

실제 매장에 갈까도 고민했지만

2년간 써본 결과 한샘, 리바트 인터넷가구도

전혀 나쁠게 없었고 괜찮았다.

그래서 인터넷가구로 또 한번 도전!

이사갈집에 도면을 토대로 어디다가 놓을지

계산한 후 필수적으로 사고싶은 실용적인

가구를 골랐다.

 

그리하여 그 첫번째는

 

한샘 샘베딩 스테디 서랍장 5단 600멀티형

 

 

 

 

쿠폰 적용해서 219,000원 결제완료했다.

한샘이 좋은점은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였고

추석전에 제품을 받아볼수 있다는것!!!!!!!!!!!

 

안방에 들어가야할 가구를 생각해보았는데

서랍장, 화장대, 침대

이 세가지인데 침대는 쓰던거 들고가고 서랍장이 바로

한샘서랍장이였다. 색깔과 셋트로 잘 맞을것같다.

내가 평소 화장대에 대한 로망이 별로 없기에

서서 간단하게 할수 있으면서도 뚜껑씩으로 덮었다 열었다하면서

먼지쌓이는걸 방지할 수 있다.

 

신랑은 계속 비싸고 높이가 너무 높지 않냐며

뭐라고 했지만 어차피 내가쓸 화장대이고

밑에 서랍용으로 쓸수 있어 속옷등을

간편하게 넣을 수 있을것 같아 실용적이라고 생각했다.

한샘 인터넷가구이긴 하지만 좋은점은

가격대비 평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인체에 무해한 E0등급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는것!

좋은가구는 오래 썼을때 어찌 되냐인데

앞으로가 기대되는 가구!!!!!!!!!!!!!!!!!!!!!

나중에 그대로 실제 리뷰를 해보겠다!

 

 

 

소파도 정말 많이 고민했다. 소파없는 삶을 살아볼까

미니멀 하면서도 깔끔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러가지를 모색한 결과 가장 일반적이면서도

보편적인 디자인을 선택했다.

리바트 역시 가구가 저렴하고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였다.

그리고 역시나 추석전에 내가 원하는 날짜에

가구를 받을 수 있다는점!

한샘과 리바트는 서비스가 좋고 요즘 신혼의 트랜드에

맞는 가구들이 많다는것 ! !!!

보면 이쁜 가구들이 정말 많다!! 새아파트 같은경우는

옵션으로 붙박이장, 화장대, 식탁까지 다 나오는 경우도 많지만

오래된 아파트는 붙박이장부터 하나하나 필요한것들이 많다.

컴팩트하고 이쁜것도 많고 그리고 패브릭소파가

디자인적으로 더 편하고 안정감을 주는듯 했지만

강아지를 키우는 이상 혹시나 배변실수는 패브릭에 쥐약이다.

고양이를 키우는건 아니니까 가죽소파가

그나마 오래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가격대비 굉장히 비싸지 않는 선에서 고른다고 힘들었다.

요즘은 리클라이너 쇼파도 많지만 그것 역시 가격대때문에 고민했고

소파가 너무 편하면 신랑이 거기만 있다고 생각하니

적당히 편한 소파를 사야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쿠폰할인을 해서 최종

리바트 이즈마인 브란도 3인 가죽소파

621,100원에 구입!!!!!!!!!!!!!

 

E0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가구이고

국가통합인정마크와 함께 A/S제공까지 다해주니

가격대비 믿을만 한 곳이라 생각한다.

실제 가구매장에 갔는데 이 정도가격에

이런 소파를 구입할 수 없었다. 적어도 100만원이 넘거나

그이상이 넘어갔다.

 

천연외피소가죽 마감과 천연소가죽을 사용했다고 하니

직접 앉았을때의 푹신감을 어여 느끼고 싶다.

 

인터넷 주문 후 이제 올날만이 남았다.

실제 사용후기를 꼭 남겨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