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을 쌓으면 아이템은 널려있다.
20%영업이익률, 실력있다면 뻔하고 한물간 아이템도 대박낸다.
"출시하는 브랜드마다 대박친다"
사업이란 원래 레드오션을 뚫는 것
:요즘 치킨집 차린다? 하면 치킨전쟁->포화상태 2017년때였는데요.
2017년 200억 :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실력만 있으면 결국 살아남을 수 있다.
주당 70시간씩 딱 6개월만 해보자.
아이템스카우트에 널려있는 돈되는 상품, 소싱하느라 하루하루가 아까워진다.
초보상품의 특징💖
1)왕초보도 당장 판매가 일어나는 제품
2)월 순수익 50~300만원 나오는 제품
3)고마진으로 유지관리가 쉬운 제품
4)경쟁이 적어 2~3년이상 유지할수 있는 제품
검색량-경쟁강도-수익성-차별성
검색량에 따른 키워드분류
1)중대형키워드:검색량 30,000+
2)중소형키워드:검색량 10,000~30,000
3)소형키워드: 검색량 0~10,000
초보상품: 1,000~20,000
6개월상품 매출액: 월 2,000만원이상
카테고리 설정할때 하나씩 살펴보기 ->어떤카테고리에서 내가 팔수있는 제품이 나올지 모른다.
1000~20000까지 설정, 브랜드제거
1.키워드 살펴보기
2.네이버쇼핑살펴보기(1위~10위까지 썸네일부터 상세페이지 살펴보기)
3.유통기한상관없고 유행X,
"얼굴마사지기구"
크기도 작고 보관하기 쉽고, 한달검색수 OK 6개월매출 1억이상
이 시장은 나쁘지 않네?
검색수 낮은것부터 확인해보기!
-바리깡빗
검색량-매출량에 해당되는 제품->리스트 적기
경쟁강도란?
상품수 나누기 검색수
경쟁강도가 높다->판매가 어렵다
경쟁강도가 낮다->판매가 쉽다
실력으로 이길 수 있는 경쟁자를 찾는 것!
돈이 되니까 경쟁강도가 높은거다. 돈되는 상품은 너도나도 달려든다~
모든 특징이 로우키워드랑 반대다!
로우키워드가 좋은이유
1.수익발생이 쉽고 상품방어가 쉽다->기본혐금흐름과 생활비를 만들 수 있다.
로우제품인지 판별하는 방법
1.중하위권 상품 일일 판매량 : 0~5개
2.3등 제품 하루 판매량 10건 미만
(하루판매량으로 판별하자!)
3등안에 들어야 수익을 낼 수 있으니까 ~ 확인해보기:)
계산기 11건 나누기 8하면 하루 1만원
위에서부터 보지말고, 실시간으로 변해 ~
하루에 몇개 팔고 있는지 중요하다.
7일 36건 매출액 28만원
매출액검증: 정말 돈이 되는가?
마진율검증: 관리가 쉬운가?
->매출액: 최소 월 50만원
->마진율: 최소 50%
경쟁사 마진 대략 계산하기
소비자판매가 4,000원(택배비는 제외)
900원에 사입했네? 제품원가 * 1.6=1,440원
타오바오 이미지로 바로 검색가능: 확장프로그램설치하기~
우리를 선택해야할 이유를 만들어야 한다. 차별성
차별성: 성능, 디자인
성능: 기존제품과 기능적으로 다른 부분이 있는가?
디자인: 기존제품과 외관상 다른 부분이 있는가?
얼굴 전반적으로 마사지가능, 은색이 아닌 분홍색으로 변경된 제품
상세페이지랑 썸네일을 다르게하자.
차별점을 제대로 못하겠다?
->똑같은 제품은 선두주자의 뒤꽁무니를 쫓아가는거 밖에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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