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

티월드 25% 선택약정할인 인터넷으로 신청하는방법

by 오필리아찡 2019. 1. 6.
반응형

 

이전에 저는 통신요금 20%요금 할인을 받고있었어요.

선택약정할인이 만료되니 안내문자가 나오더라구요.

다시 25%요금할인에 재가입 또는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 또는 무약정플랜에 가입이 가능해요^^

 

어차피 기기값은 30개월 약정이라 폰을 더써야할것 같아

저는 25%요금할인을 받기로 했습니다!

 

T-world 25%약정할인 신청은

지점/ 대리점/ 080-011-6000

또는 www.tworld.co.kr에서 가능해요.

 

저는 인터넷으로 약정할인 추가 신청하였어요.

 

 

www.t-world.co.kr을 들어가서 로그인하세요.

저는 항상 티월드 들어갈때마다 로그인에 애를 먹어

매번 아이디찾기부터 비번찾기를 해요.

헷갈렸던 이유가 있었네요.

아이디는 그냥 영문이 아니라 메일주소였던거에요!!!

참고하세요! t-world는 메일주소로 아이디가 되어있어요!?

 

로그인 하시면 메인페이지 옆에 혜택/이벤트에서

약정할인을 클릭해주세요!+_+

 

 

 

t끼리 55요금상품기준 월정액 60,500원

할인 후 실제 납부금액은 33,605원이니까

기본약정할인에 선택약정까지 들어가니 폰요금이 많이 떨어지네요!!

 

 

 

선택약정할인도 대상단말이나 요금상품에따라 가입가능한게

달라보였어요. 하지만 LTE요금상품, 3G 요금상품, 기타요금상품

모두 가입가능하니 대부분 다 되는것 같아요!

 

 

 

 

선택약정할인은 일정기간동안 단말지원금을 받지않고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께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에요.

어차피 폰을 바꾸지 않을거면 약정을 걸어 할인을 받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서비스신청하기 눌러주세요^^

 

 

선택약정은 12개월, 24개월 둘 중하나로 선택할수 있어요.

나중에 1년뒤에 또 신청하면되니?

저는 12개월로 신청했어요. 혹시 1년뒤에는 어찌될지 모르니까요 ㅎㅎ

12개월이나 24개월이나 요금할인차이는 없더라구요.

똑같이 25%할인입니다.

 

할인기간 선택한 후 아래부분에 체크박스에

체크를 한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약정할인기간은 정확히 신청한날로부터 딱 1년이에요.

만약 약정할인도 신청안하면 작년 20%요금할인도 적용안되고

25%요금할인도 적용안되요! 그래서 꼭 빼먹지말고 신청해주세요.

 

휴대폰SMS인증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 둘중 하나를 골라

인증을 받은후에야 최종 약정할인프로그램 신청이 완료되요.

저는 공인인증서가 컴퓨터에 받아져있어서

공인인증서 인증을 완료했습니다.

(보안패치프로그램 설치해야해요)

 

 

 

 

최종 신청완료되었어요. 휴대폰요금+단말기요금이 늘 같이 나오던터라

데이터는 최대한 작게해서 기본요금을 줄였는데도

사실 휴대폰요금이 싼게 아니라서 부담이었는데

조금이나마 부담을 줄였네요.

 

 

 

 

아이폰7은 정확히 2017년1월2일에 바꾸었고 그당시 30개월 분할로 약정

현재 31,220원 폰의 노예로 살고있어요.

아직 8개월은 더 기기값을 내어야

폰요금으로부터 자유로워지겠어요.

다들 단말기할부금, 부가서비스등 모두 인터넷으로 확인가능하니

확인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