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인사이트
좋은점은 이렇게 보다가 카테고리 설정하고 일간, 주간, 월간으로 지금 유행하는걸 클릭!
얼마전 아이가 좋아하는 피규어를 산적이 있어서
모형/프라모델/피규어를 검색!
30/40대 연령이 좋아하는걸로 최근 1년다시 검색해본다.
지난 1년동안 시즌이 아니고 꾸준히 검색의 등락이 있다고 보여진다.
이제 이 창 옆에 나오는 모형/프라모델/피규어 인기검색어에 top500을 살펴본다.
인기검색어 top500중에 뒤쪽으로 가서 보기! 왜냐?
초반 top안에 드는건 인기가 많은 키워드, 경쟁률이 높을 수 있어서
뒤쪽에서 조금 신박한 검색어가 있는지 찾아본다.
✅인형보관통
대략 이렇게 검색할때 수요가 있는지 전체적으로 확인하기 좋다.
나는 이렇게 볼때 너무 시즌성인 상품제외
전체적으로 1년동안 계속 상향곡선을 그리고 있는것
여성보다는 남성, 연령대는 3~40대이상을 선호하는 편이다.
자기만의 기준을 딱 타겟설정해서 잡지않으면
아이템을 고르기가 힘이든다.
- 네이버 데이터 앱의 쇼핑 인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다.
- 이 방법은 인기 검색어를 분석하여 시장의 크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소비자들이 어떤 상품에 관심을 가지는지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문가처럼 시장을 이해할 수 있다.
- 단점으로는 판매 불가능한 상품이 많다.
*쇼핑인사이트
https://www.wiseapp.co.kr/insight/detail/607
이 시장에 대한 상품소싱을 잘할 수 있는것! 시장에대한 이해를 하기 좋다
쇼핑인사이트를 통해 2025년 소비트렌드 키워드 10가지💓
#옴니보어
와, 성인을 위한 직업테마파크라니.. 근데 꼭 필요할것 같아요.
여자만 입는게 아니라 남자도 입죠! 레깅스
#아보하
아주 보통의 하루가 아보하라니.. 이 아보하가 넘 좋아~
아주 보통의 하루,
여러분들은 어떤 하루가 보통의 날인가요?
2025년 트랜드에서
무난하고 무탈한 안온한 삶을 가치있게 여기는 태도
평범한 오늘, 약간의 행운을 바라며
오늘의 운세와 점을 보는 젊은세대가 증가했어요!
남에게 행복을 과시하지 않고 나에게 집중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추구!
그러고보니.. . 저도 아침에 눈떠서부터 마지막 하루에 눈을 감는 그 순간
"오늘 하루도 잘 보냈다"라는 생각이 들면 행복감이 들어요.
특히 오전에 일진이 안좋아도, 마지막 눈감는순간
내가 어떻게 마무리하냐에 따라 하루의 행복도가 또 달라지는것 같아요
#토핑경제
토핑경제에 따르면 시장의 주도가 공급하는 사람이 아니다!?
저 표를 보고 생각해보니 정말로~ 지금은 개인의 맞춤서비스가 더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제작상품, 개인의 요구에 맞는거 말이에요.
꼭 대량으로 상품을 판매할 필요가 없을 수 있겠다 생각이 드네요.
#페이스테크
#무해력
이거 진짜 공감가네요. 요즘 다시 키링이 유행하고 있다고 하고, 푸바오가 좋았고, 아기들을 보면 절로 힐링되는것도 많네요.
예전에 스릴러, 공포영화가 좋았는데 지금은 아무생각없이 웃을수 있고 공감할수 있는 컨텐츠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러다보니 이혼... 관련 프로그램을 제일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마음을 .. 누구랑 나누겠어! ㅠㅠ
#그라데이션K
#물성매력
#기후감수성
기후변화가 우리나라만 어찌 잘 큰피해가 비껴나갔지만, 지금 확실히 전세계적으로 홍수, 태풍, 가뭄등 다양한 자연재해가 계속 일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이전과는 다른 환경들이 조금씩 국내에도 보이고요.
"날씨보장보험상품" 여행을 좋아하는분들에게 딱이네요!
#공진화전략
#원포인트업
소비자 관점에서의 소싱
- 소비자들이 암막커튼과 같은 키워드를 많이 검색하는 것을 알고, 그 안에서 가격대와 기능을 고려해야 한다.
- 단순히 키워드만 알고 있어서는 판매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강조하고 있다.
- 소비자 관점에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소싱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30대 남성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분석하여,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네이버쇼핑 카테고리 BEST
소비자관점에서 잘팔리는 제품을 파악하라!
소싱을 하려면 브랜드 제품이 많아서 보기 힘들지만,
소비자들이 어떠한 제품을 선호하는지 전반적인 흐름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키워드에 새로운 키워드가 보여서 클릭했더니!
광고가 제일 먼저 뜨긴 하지만! 제품들이 바로 보인다.
스토어에 하나씩 클릭해본 후 잘파는 판매자이면
이분의 베스트에 들어가서 어떤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본다.
간호사팔찌라니.. 일할때 쓰는 팔찌인데 이걸 개별로 구입하는거에 더 신기했음!
SNS를 통한 상품 발굴
SNS에서 유행하는 상품을 찾아내는 것이다.
-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마케팅한 상품을 소싱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는 상품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 단점으로는 브랜드 제품이 많아 소싱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다.
내가 SNS에서 릴스 보고 알았던 제품은 바로 #반쪽트리다.
공간차지하고 어차피 장식으로 쓰는거기 때문에 벽한쪽에 냅두면 공간차지도 안하면서
트리역할을 할 수 있어 좋다고 생각했다.
대략 이런 느낌의 반쪽트리랄까?
그리고 진짜 이렇게 인스타그램만 계속 본적이 있는데,
아무것도 안하는것 같고 1시간을 봐도 아무런 수확이 없을때 현타가 온다.
나의 경우 계정하나를 더파서, 아이템관련 알려주는 사람꺼만 팔로우한뒤 거기서 정보들을 살핀다.
나랑 비슷한거 소싱하는 사람
저사람꺼 따라갔더니 나도 잘되!
*초저가 판매자들 ->도매꾹 보다 싸게 파는 사람 찾아서 리스트 찾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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