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수단/사업일기

상세페이지 제작시 꼭 들어가야하는 요소 3가지

by 오필리아찡 2024. 7. 3.
반응형

 

상세페이지목적 ?

나 돈좀 벌게 다른상품 아닌 내거사라! 

 

3가지툴 

1.어그로

2.구매포인트3요소

3.클로징

 

SNS광고목적 - 어그로 

첫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세페이지 평균 이탈시간 4초

미친 어그로를 넣어야 한다!!!!!

gif나 이미지를 넣자~ ->상품을 보고 싶어서

상품을 사는 목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서

 

가려운 등을 제대로 긁어서 니즈를 제대로 해결해주자.


"제로웨이스트 쇼핑몰 5년차 쏙쏙 필요한 물건만 골라서 담았습니다"

겉보여주기식 우후죽순 생겨나는 제로웨이스트키트와는 다릅니다.

 

불만족시 100% 환불보장 ->7일이내 환불가능

 

 

2.내거짱 1등+트로피+메달 만들어서 그냥 있어보이게 만들어요:)

 

3.내걸 구매하게만드는 것

가격안내+생색내기

 

상품+사은품을 준다

4.프레임분리

내가 저남자보단 낫지~ 타사비교마케팅

준비물: 타사장단점 (타사 최신순 후기 확인)

경쟁사에서 문제점: 비교마케팅+문제점해결방식 3가지

 

5.인기비결 3~5가지 제시

- 우리 제품 왜 좋지? 제로웨이스트 추천상품(gif나 이미지로 담아내자)

 

6.타깃정하기

어떤분에게 필요할까요?

학교 학생 친구 동료 모두 필요한~

 

7.재구매율이 높은 상품! 재구매율이 74%나 됩니다:)

8.사용방법

9.Q/A

10.배송정보

11.상품정보

 

 

10가지 섹션을 마음대로 옮겨도 되지만 큰 틀은 지켜보자~

어그로끄는것 문제해결요소, 상품정보 ,사용방법 꼭 체크🧡

 

출처: 남대창, 돈벌리는 마케팅공부(브월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