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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대행, 사입 어떤사람?
특정기준이 없으면 감으로만, 의존하게 된다.
몇가지 기준을 가지고 소싱을 하자.
-해외구매대행판매대역
-후보상품선정하기
-판매전략짜기
-매입전략짜기
-노출전략짜기
-상품업로드하기
마진율을 3배 볼 수 있는 제품은 뭘까?
봄시즌 제품 추천
1.쿨매트
사람용 쿨매트뿐 아니라 강아지쿨매트 키워드 자체도 판매전환
2.제품키워드:휴대용우산
초경량우산/경량우산/암막우산/양산
추천판매가:1만원
특징: 작은 사이즈 경량, 가격저렴하게 무난한제품 잘 찾으면 잘 팔 수 있음
3.기내용캐리어 20인치캐리어/18인치캐리어
박스포장을 해서 와야하고, 거래처에다가 박스포장가능한지유무(단가합의)
600등에서 1등 대형키워드 만드는 사기급 스킬
키워드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노출순위가 많이 바뀐다.
상품이 노출되는 것_
1.경쟁강도는 신경쓰지 마세요.
경쟁강도는 아예 무시해도 좋다.
*최신성으로 노출된다
신규셀러들에게 기회줌!
2.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
메인키워드? 가장 보편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검색
서브키워드? 메이키워드와 함께 검색하는 단어
메인키워드 1~2가지, 서브키워드 2~3가지
메인키워드 1, 2, 3, 4 X
3.상품제목을 얼마나 길게 쓰느냐
아이폰케이스 (100점)을 몰아준다. (50자이내)
아이콘케이스(50점) 실리콘(50점)
->아이폰케이스실리콘, 아이폰케이스라고 검색하는 사람에게 노출
키워드구성을 적절하게 써라 !
키워드가 줄어들수록 노출되는 확률이 높았다.
4.수요키워드찾는방법->네이버스토어1페이지, 아이템스카우트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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